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 리뷰/줄거리/정보

by sean_01 2023. 4. 11.
반응형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는  2018년 개봉한 영화로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흥행성을 보여준 로그 원에 이은 두 번째 스타워즈 스토리 시리즈 영화입니다.

오리지널 스타워즈 시리즈의 주인공중 한 명인 한 솔로의 젊은 시절을 배경으로 이야기합니다.

 

스타워즈
영화 포스터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기본 정보 

개봉:2018년 5월 24일

장르: sf/액션 어드벤처

국가:미국

등급:12 게 관람가

배급:월트 디즈니

러닝타임:135분

국내관객평점:8.37

국내 관객수:21만 명

감독: 론 하워드

주연

엘든 이렌리치

에밀리아 클라크

우디 해럴슨

폴 베타니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는 2018년 개봉한 영화로 원작의 감독인 필 로드와 크리스토퍼 밀러로부터 론 하워드 감독이 프로젝트를 물려받았습니다

주인공인 한 솔로를 연기한 주연 배우는 엘든 이렌리치가 맡았으며 주연만큼 빛나는 조연으로는 도날드 글로버가 랜도 칼리시안을 맡았고 에밀리아 클라크가 한 솔로의 첫사랑인 키라로 우디 헤럴슨이 토비아스 베켓. 폴 베타니가 드라이든 보스로 출연하였습니다.

영화는 한 솔로가 밀수꾼 시절과 츄바카 그리고 랜도 칼리시안과 어떻게 만났는지를 포함한 한 솔로의 젊은 시절을 보여줍니다.

오리지널 스타워즈 시리즈의 즉  3편과 4편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이번 영화는 제작하는 단계에서부터 여러 어려움을 겪었으며 관객들과 비평가들의 평가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3억 930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는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만큼 기존 스타워즈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 작품입니다.

 

영화 줄거리

영화의 줄거리는 한 솔로의 출생지인 코렐리아 행성 시절부터 평생의 친구가 될 캐릭터들과의 첫 만남까지 한 솔로의 젊은 시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한 솔로와 그의 어린 시절 소꿉친구이자 연인인 키카와 억압받는 삶에서 벗어나려 코렐라이 행성을 탈출하려는 시도로 시작됩니다

훔친 우주선을 이용하여 행성을 탈출해 새로운 삶은 꿈꾸지만 레이디 프록시마가 이끄는 범죄자 집단에게 사로 잡히면서 계획은 물거품이 됩니다.

레이디 프록시마는  한 솔로와 키라에게 자신의 갱단의 일원으로 합류할 것을 강요하고 한 솔로는 키라를 뒤러 한 체 혼자서 탈출합니다.

시간이 지나 한 솔로는 밀수업자이자 도둑으로 서의 삶은 살아가지만 자신의 꿈을 결코 잊지 않고 있었습니다

키라를 구출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은 한 솔로는 토비아스 베켓이 이끄는 밀수업자 일행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들은 함께 은하계에서 귀중한 하이퍼 연료를 훔치기 위해 강도를 시도하고 은하계를 가로지르는 위험을 모험을 시작합니다.

 

영화 리뷰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특히 한 솔로 역의 엘든 이렌리치와 랜도 칼리시안을 연기한 도날드 글로버가 눈에 띄었습니다

두 배우의 케미가 매우 좋았고 둘의 농담과 주고받는 연기는 매우 뛰어났습니다.

엘든 이렌리치는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 능청스러운 연기가 오리지널 스타워즈 시리즈의 해리슨 포드의 젊은 모습을 보는 듯하였고 도날드 글로버는 가수로서의 모습만 알았었는데 이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어서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의 히로인이라고 할 수 있는 에밀리아 클라크의 비중이 조금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이라는 드라마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고 또 다양한 영화에서 많은 매력을 보여주어서 영화 쪽에서도 매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에밀리아 클라크의 매력을 보여주기에는 비중이 조금 작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이 영화는 또한 흥미진진한 우주 전투씬과 긴장감 넘치는 기차 강도 장면을 포함해서 아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를 보여줍니다.

특히나 특수효과 측면에서는 역시 스타워즈 시리즈답게 매우 뛰어났고 다양한 설정들이 오리지널 시리즈의 향수를 충분히 느끼게 해주는 장치들도 매우 좋았습니다.

그러나 영화의 완성도는 그렇게 뛰어나다고 느껴지지는 않고 예측 가능한 스토리는 조금 루즈해지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너무 오리지널 시리즈의 향수와 콜백에 의존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영화는 스타워즈 스토리 시리즈를 더 제작하게 할 수 있을까 하는 점은 의문으로 남을 거 같습니다.

액션씬이나 특수효과가 아닌 스토리 적으로 더 좋은 내용을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너무 남기 때문에 스타워즈의 팬으로서 시리즈물로 더 이어나갈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반응형

댓글